본문 바로가기

상품 검색

FAQ

CS CENTER

  • Q.

    현금영수증 발금은 어떻게 하나요?

    A.

    무통장 입금 후 현금영수증 신청을 원하시면, 1:1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
    저희 고객센터(1800-6430)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문의내용 확인 후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Q.

    적립금으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A.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최종 결제금액이 30,000원 미만인 경우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Q.

    카드 취소를 했는데 카드 대금 청구서에 반영이 안되어 …

    A.

    고객님의 개인금융정보 보호를 위하여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무조건 제3자인 결제대행업체(일명 PG사)를 경유하여
    카드승인 및 취소처리를 하도록 법적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그러므로 카드결제 취소를 원하실 경우 결제대행사에서 취소 처리 후 실제 취소 완료시까지 약 3~7일정도의 처리기간이 소요되며,
    이 기간이 경과한 후에는 해당 카드사에서 취소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결제대행사에서 취소 후 3~7일정도 후에 카드사에서 실제 승인취소처리되기 때문에 카드대금청구서에는 결제대행사에서
    취소한 금액이 포함되어 있다 하더라도 고객님의 카드결제일 전날까지 카드사에서 취소처리한다면 결제당일 출금되지 않습니다.
    결제일 전 7일 이내에 결제대행사에서 취소하게 되는 경우는 5~7 일정도 소요되는 관계로 당월에는 출금되고, 익월에 해당 카드사에서
    상계(마이너스)처리하여 청구하게 됩니다.
    카드사 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기 때문에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 Q.

    입금을 했는데 왜 미입금으로 확인이 되나요?

    A.

    저희 수엔제이에서는 (평일)당일 오후 3시까지 입금분에 한해 당일 출고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오후 3시 이후의 입금 또는 입금자와 주문자의 성함이 다를경우, 입금 금액이 잘못된 경우 등은 미입금으로 확인되오니,
    바로 저희 수엔제이 고객센터(1800-6430)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무통장 입금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어떻…

    A.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반드시 1:1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800-6430)를 통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Q.

    무통장 입금이 가능한 은행과 계좌번호를 알고 싶어요.

    A.

    아래의 계좌 정보로 무통장 입금이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903801-01-659842 정진뷰티랩
    하나은행 122-910428-21407 정진뷰티랩

  • Q.

    주문 내역 및 결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배송조회]" 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신 후 7일 이내에 결제가 확인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 Q.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A.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결제, 현금 결제(가상계좌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페이코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Q.

    배송 상태 조회는 어디서 하면 되나요?

    A.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에서 주문 내역 및 배송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주문내역이 나오며, 주문내역에서 송장번호를 선택하게 되면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송장이 입력된 당일은 택배사 전산처리로 인하여 저녁 8시 이후 (또는 익일 오전)에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더욱 자세한 배송상태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저희 고객센터(1800-6430) 또는 1:1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면 성심껏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Q.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 배송이 가능한가요?

    A.

    저희 수엔제이는 안전한 배송을 위하여 CJ대한통운를 이용하고 있으며 별도의 추가배송비 없이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 배송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추가 문의 및 배송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1800-6430)로 부탁드립니다.

  • Q.

    어느 택배사를 통해서 배송이 되는건가요?

    A.

    수엔제이의 제품은 신속하고 안전한 CJ대한통운를 통해 배송됩니다.

  • Q.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죠?

    A.

    주문 및 결제 완료를 한 후 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
    제품이 출고 되기전에는 변경이 가능하며, 이미 출고가 완료된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어려우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출고 여부 및 배송지 변경 가능 여부에 대해 고객센터(1800-6430) 로 연락주시면 정확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Q.

    배송기간은 얼마나 소요 되나요?

    A.

    저희 수엔제이는 업무일 오후 3시까지 결제 완료 시 당일 택배 발송을 하고 있습니다.
    지역에 따라 배송기간이 조금 상이할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 결제일로부터 2~3일 이내(토요일,공휴일 제외)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5~7일 이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추가 문의 및 배송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1800-6430)로 부탁드립니다.

  • Q.

    제품을 써보니 제 피부에 맞지 않는 거 같아요. 교환이…

    A.

    고객님께서 제품이 맞지 않는다고 생각 하실 수 있으나, 일시적인 현상일 수도 있으니 우선 사용을 2-3일 중지 하셨다가

    다시 사용 횟수와 양을 늘려 가면서 사용해 보시는 방법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그래도 제품이 잘 맞지 않는다고 생각 되시어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신다면,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 수엔제이 고객센터(1800-6430)로 접수 하신 후, 피부과에서 받은 진단서 또는 소견서를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확인 후 환불 및 반품 처리해 드리며 배송비는 수엔제이에서 부담합니다.
    - 내용물이 2/3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환불)은 배송일로부터 30일이 지나면 불가합니다.

  • Q.

    제품을 개봉했는데 교환이 가능한가요?

    A.

    제품을 이미 개봉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다음의 경우에도 교환/반품이 되지 않으니 반드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을 사용한 경우
    - 제품 개봉 혹은 외부포장을 훼손하여 사용가치가 떨어진 경우
    - 상품설명에 기재한 사용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
    - 제품케이스를 열어 내용물이 훼손되거나 묻어난 경우
    - 반품시 포장 불량으로 상품이 되돌아오는 중에 훼손된 경우
    - 주문 제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분실한 경우

게시물 검색